2012년 대한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등록일 : 2012-01-27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571

새해를 맞이하여 소외되고 어려움에 놓여있는 우리 이웃과 아픔을    나누고자 경기도의회 허재안 의장  2012년도 적십자사 특별회비 모금운동에 동참


❍ 경기도의회 허재안 의장은 27일 문병대 적십자사 경기지사 회장을 접견하고 2012년 대한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 허재안 의장은 특별회비를 전달한 뒤『요즘처럼 기온이 많이 떨어질수록 우리주위 어려운 이웃들은 더욱 소외감과 외로움을 느끼게 된다고 하면서 이번의 특별회비가 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처럼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 또한,『지난해 경기도 지역의 갑작스런 폭우로 인한 이재민이 발생했을 당시 가장 먼저 달려가 이재민 구호활동과 친구가 되어 주었던 적십자 회원들의 활동에 큰 감명을 받았다』고 말하고, 『도내 31개 시군의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다문화 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한 뒤 앞으로 적십자사 경기지사의 활약에 기대를 한다고 밝혔다.

❍ 한편, 이날 허의장은 문회장으로부터 적십자사 특별 회원증과 적십자사 회원 유공장 명예장을 교부 받았다.

2012년 대한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1) 2012년 대한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