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1
정윤경 부의장, 2024년 노사 한마음 문화행사 참석
등록일 : 2024-11-01
작성자 : 언론팀
조회수 : 316
경기도의회 부의장 정윤경(더민주, 군포1) 도의원은 지난 31일(목) 경기도청 다산홀에서 개최된 ‘2024년 노사 한마음 문화행사’에 참석해 경기도 공직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정윤경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공무원의 권익 보호와 더 나은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고민하고 애쓰시는 경기도와 경기도의회 노동조합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공직 문화가 발전하고 있다”며 노동조합의 활동을 격려했다.
또한, “노사 간의 소통과 화합은 우리가 함께 성장하는 데 필수적이며, 직원 간의 배려와 이해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드는 기초”라고 언급하며,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함께 고민하여 발전하는 모습이 우리가 지향해야 할 방향이라고 덧붙였다.
정윤경 부의장은 “경기도의회가 노사 간의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적극 지원하고, 공무원들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히며, 행정사무감사와 내년도 본예산 심의 준비로 힘들고 지친 공직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노사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하는 자리로 경기도 김현곤 경제부지사, 김종석 경기도의회사무처장, 3개 노조(경기도청공무원노조·전국공무원노조·경기도통합공무원노조)임원진, 경기도 공직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강연(소통은 최고의 관계 자본‘이다), 팔씨름·제기차기 대회,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직원들의 환호와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되었다.
이전글보기
이전글
신미숙 의원, 대한민국 미래 첨단산업 꿈나무들과 만남 가져
다음글보기
다음글
최효숙 의원, 청소년의회교실 방문한 가평청소년교육의회 방문단과 소통
2024-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