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의원(국민의힘, 포천2)는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협의회(회장 지정옥) 회원들과 지역현안을 논의하는 정담회를 9월30일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에서 가졌다.


이번 정담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협의회의 활동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상호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지정옥 회장은 “진실·질서·화합이라는 3대 정신 중심으로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국민의식 개선을 통해 바른 사회 건설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담회에서는 지역 농업 문제, 생활 환경 개선, 주민 안전 대책 등 다양한 주제가 논의되었으며, 김성남 의원은 이러한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고 관련 부서와 협의해 해결책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성남 의원은 "지역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더불어 김의원은 "지역 사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는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성남 의원,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 회원들과 지역현안 정담회 개최 사진(1) 김성남 의원,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 회원들과 지역현안 정담회 개최 사진(2) 김성남 의원,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 회원들과 지역현안 정담회 개최 사진(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