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지난 26일 경기종합노동복지회관에서 열린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경기보육인 송년의 밤에 참석했다.

 

 기도어린이집연합회 경기보육인 송년의 밤은 숨 가쁘게 달려 온 2018년을 무리하며, 보육유공자를 시상 및 격려하여 새로운 도약을 위해 경기도 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경숙) 주관으로 마련됐다.

 

 오늘 행사는 임직원 및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노무교육, 참석내빈 인사말씀, 유공자 표창, 만찬 및 화합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혜영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다음 세대를 책임질 아이들의 첫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보육교사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 “우리 사회를 더욱 건강하고 희망차게 만드는 보육인 여러분 감사하다고 말했다

 

 보육교사의 처우개선 문제는 마침표없이 계속 진행형이 되어 여러분이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보육에 전념할 수 있다, “경기도의에서도 연합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좀 더 나은 보육환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오늘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박옥분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위원장, 이은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김종찬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부위원장, 김현삼(더불어민주당 안산7), 성준모(더불어민주당, 안산5)권정선(더불어민주당, 부천5) 의원이 함께 참석하여 아이들에게 더 나은, 더 좋은 미래를 안겨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안혜영부의장,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경기보육인 송년의밤 참석 사진(1) 안혜영부의장,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경기보육인 송년의밤 참석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