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석의원,김인영의원,허원의원,이천상담소에서 주차공간부족해소방안 논의

등록일 : 2018-08-02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753

경기도의회 이천상담소에서 경기도의회 의원(성수석, 김인영, 허원)은 시청 관계자와 지난 2일 시내도심 주차 공간 부족 해소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성수석, 김인영, 허원 의원은 시내도심 주차 공간이 매우 부족함에 공감하고 해소하는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시청 관계자는 추진중인 이천공설운동장 주차전용건축물 조성에 대하여 현재 지방재정 중앙투자심사 조건부 승인 상태로 향후 예산 반영과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을 거쳐 내년 1월 공사 착공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수석(더민주, 이천1), 김인영(더민주, 이천2), 허원(자유한국당, 비례)의원은 이천공설운동장 주차전용건축물 완공으로 다소 주차난 해소를 기대하며, 경기도차원의 관심을 갖고 지원을 모색해 보겠다고 입을 모았다.

 

이천시 경기도의회 의원(성수석, 김인영, 허원)은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시민, 시청, 소방서, 교육청 관계자들로 수시로 소통하면서 현안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 중으로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이천상담소는 이천시청 1층에 위치하여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성수석의원,김인영의원,허원의원,이천상담소에서 주차공간부족해소방안 논의 사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