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상담소에서 최원용 의회사무처장및 의정지원담당관실 상담소 활용방안간담회

등록일 : 2018-07-17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1391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에서 지난 16용인지역 도의원 더불어민주당 고찬석, 김용찬, 김중식, 남종섭, 엄교섭, 유영호, 지석환, 진용복 도의원(가나다순)과 최원용 경기도의회사무처장 및 의정지원담당관 등과의 상담소 활용방안 마련을 위한 업무협의 자리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도의원들의 찾아가는 민생해결서비스를 좀 더 적극적으로 실천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역주민들의 상담소 이용 편의 및 효율적 활용방안을 위하여 활발한 논의가 진행되었다.

 

용인지역 도의원들은 지역구 주민들의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지역상담소가 주민들의 생활민원 해결 뿐 아니라 소통창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의회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하였으며, 도의회에서도 상담소가 도민 및 도의원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랑방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할 것을 약속하였다.

 

용인시청 2층에 위치한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접수된 지역민원에 대해 간담회나 면담, 회의 등을 통해서 민원해결을 위해 소통하는 창구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민원 해결의 구심점 역할을 하길 기대해 본다.


용인상담소에서 최원용 의회사무처장및 의정지원담당관실 상담소 활용방안간담회 사진(1) 용인상담소에서 최원용 의회사무처장및 의정지원담당관실 상담소 활용방안간담회 사진(2) 용인상담소에서 최원용 의회사무처장및 의정지원담당관실 상담소 활용방안간담회 사진(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