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3
조광희의원,지진으로부터 교육환경 조성 정책대안 연구용역 최종보고회개최
등록일 : 2018-07-13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887
첨부파일 -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조광희 의원(안양5)은 7월 12일(목) ‘지진으로부터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정책대안 연구’라는 주제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구용역은 “경기도내 지진으로부터 안전한 교육환경조성을 위한 정책 대안 연구 및 제안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되며, (주)한국가치관리기술연구소가 연구용역 수행기관이다.
(주)한국가치관리기술연구소 마정근 책임연구원은 보고를 통해 “그동안 착수보고, 중간보고 등을 통해 논의된 내용들을 정리해서 최종보고회에 담았다”면서 “오늘 최종보고회에 이야기된 내용들을 면밀하게 검토해서 경기도 정책에 반영할 수 있는 최적의 연구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조광희 의원은 “지진의 안전지대라고 여겼던 우리나라의 경주 및 포항에서 지진이 발생하여 지진에 대한 경각심이 커졌다. 무엇보다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인 학교가 지진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야 한다. ”며 “이번 최종 보고회를 통해 논의된 내용들을 잘 검토하여 아이들이 안심할 수 있는 학교를 조성할 수 있는 정책대안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의원들의 정책 중심 의정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지진으로부터 안전한 교육환경조성 정책대안 연구’를 비롯해 총 8개 주제로 연구용역을 수행하고 있다.
이전글보기
이전글
정윤경의원,에코스마트시티 조성계호기 연구용역 최종보고회개최
다음글보기
다음글
용인상담소에서 용인지역 더민주당 의원 도예산확보과정 업무협의방안논의
2018-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