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616() 11, 안양호계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2018 경기도의회 의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에 참석했다.

 

  환영사를 통해 정기열 의장은 대회 준비를 위해 애쓴 경기도 체육회 최규진 사무처장과 경기도 배드민턴협회 최용운 회장 등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출전을 위해 대회장을 찾은 선수단 및 지도자에게 환영의 말을 전했다.

 

  정 의장은 잘하는 것은 좋아하는 것을 이길 수 없고 재능보다 중요한 것은 노력이다, “그동안 끊임없이 연습하면서 실력을 키워온 경기도 각 시군의 대표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대회가 되길 기원한다밝혔다.

 

  아울러 1,330만 경기도민이 누구나 생활체육을 즐기면서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는 경기행복시대를 위해 경기도의회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오늘 대회는 16~17일 이틀간 치러지며, 경기도 31개 시·군 생활체육 동호인 1,5963,000여명 출전해 기량을 겨룬다. 한편 오늘 개회식에는 그동안 경기도 배드민턴 종목 발전과 동호인 화합을 위해 이바지한 김윤선 연천군 배드민턴협회 회장 등 8인에 대한 표창수여도 진행됐다.


정기열의장,경기도의회 의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참석관련 사진(1) 정기열의장,경기도의회 의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참석관련 사진(2) 정기열의장,경기도의회 의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참석관련 사진(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