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6
김성남의원,포천상담소에서 농업,농촌 통합 판촉 홍보계획을위한 간담회개최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에서 김성남의원(자유한국당, 포천2)은 지난 5월 농업·농촌 통합 판촉·홍보 계획을 위해 포천시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진바 있다.
이에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소속 김성남의원은 포천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업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자 판촉·홍보 계획을 세워 농정해양위원회 후원으로 포천시 농축산단체협의회가 주관하여 오는 11월17일 오후2시 포천종합체육관에서 「포천시 미래농업 비전워크숍」 개최한다고 밝혔다.
워크숍은 포천 미래농업 정책제안과 농축산물 시식 홍보행사 및 비전콘서트로 진행되며, 포천시의 품목별로 농·축산 홍보 동영상을 찍어 도심권 지자체에 배포하여 포천 농축산물을 홍보할 예정이다.
김성남 도의원은 “포천시 비전워크숍으로 미래농업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기쁘다.”며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농축산물의 가치를 높이고, 포천시 농축산인의 경쟁력 강화와 포천시 농축산물의 판매 촉진을 위해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중이며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도의원들은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정에 반영하며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2017-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