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박순자의원,의정부상담소에서 빙판길 낙상사고 예방조치요청 민원관련

등록일 : 2018-01-17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837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 박순자의원(자유한국당, 비례)은 지난해 12 빙판길 낙상사고 예방 조치를 요청하는 민원을 접수 받고 현장 확인 및 관계부처 협의 등을 통해 결실을 맺게 되었다.

민원은 의정부시 금오동 주공 그린빌1단지 북쪽 보도 일원과 후문 경사로에 응달진 곳으로 잦은 결빙 때문에 빙판길에 넘어지는 사례가 빈번하며 발생되어 보행하기가 위험하여 안전 조치를 요청하였다.

 

박순자의원은 현장 방문을 통해 겨울철 빙판길로 인한 보행안전 대책을 관련 부서에 조치해 줄 것을 요청한 바 있는데, 올해 1월 초순에 해당 장소에 제빙작업 및 후문 경사로 야자매트 설치가 완료되어 겨울철 빙판길로 인한 낙상사고 안전 환경이 개선되었다.

 

박순자 도의원은 한겨울 뿐만 아니라 해빙기에 사고 위험이 높은 지역이라 낙상사고 등을 예방하기 위한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에 의정부시가 적극 나서주길 부탁 드린다.” 밝혔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이며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180117_의정부_관련사진(박순자의원,빙판길 낙상사고 예방 조치 강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