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1
김시용의원,김포상담소에서 시민단체 지역사랑 행사추진 간담회가져
등록일 : 2017-07-11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719
경기도의회 김포상담소에서 김시용의원(바른정당 /김포3)은 지난 7월 7일 시민단체 (사)김포사랑운동본부가 주관하는 행사와 관련한 간담회를 가졌다.
(사)김포사랑운동본부는 2008년 한강신도시 개발과 함께 급증하는 인구유입에 대비하고자 설립한 순수 시민단체로 화(化, 김포시의 주인되기), 애(愛, 김포시를 사랑하기), 용(用, 김포산품 애용하기) 세 가지 목표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단체이다.
사랑본부에서는 다채로운 행사(김포사랑 투어, 거리캠페인, 한마음 체육대회)로 김포시민에게 지역사랑의 정신을 확산하고 있다. (사)김포사랑운동본부 이사장은 본부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요청하였다.
이에 김시용 도의원은 (사)김포사랑운동본부와 같은 지역단체들의 공동체 결속을 위한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더 살맛나는 김포, 약동하는 김포’가 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지역현안을 상담하여 도민 소통창구의 역할을 하고 있다.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오전10시~오후6시)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보기
이전글
최춘식의원,김성남의원 포천상담소에서 지역생산 건설자재 이용활성화 논의관련
다음글보기
다음글
이필구의원,지방재정연구회 연구용역 착수보고회개최관련
2017-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