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위원장(국민의힘, 포천2)는 지난 28일 농업 발전 정담회를 포천상담소에서 가졌다.


이번에 열린 정담회는 농민이 직면한 문제 해결과 포천지역의 농업의 안정적인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성남 위원장을 비롯해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 농협중앙회 포천시지부 박윤경 지부장, ’24년 부임하는 농협중앙회 포천시지부 이덕주 지부장, 소흘농협 김재원 조합장, 소흘농협 이재구 경제사업본부장, 농협중앙회 포천시 농정지원단 원태성 과장, 포천시청 농업정책과 이해명 과장, 포천시 시설채소연합회 회원이 참석했다.


이날 김성남 위원장은 “오늘 정담회를 통해 농정 현안 해결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앞으로도 농민들의 목소리를 잘 반영해 농민을 위한 농업정책이 잘 추진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업 발전에 힘쓰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표창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3년간 경기도 농업인의 다양한 경제사업과 경기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해온 농협중앙회 포천시지부 박윤경 지부장은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한국새농민회 포천시회 및 포천시 시설채소연합회 회장을 역임한 양문석 시설채소연합회 회원은 원예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 받아 농림축산식품장관상을 수상하여 정황근 장관을 대신해 김성남 위원장이 표창장을 전달했다.


더불어 농협중앙회 포천시지부 원태성 과장은 농민들과 원활한 소통은 물론 농협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경기도의장상을 수상했다.


김성남 위원장은 “농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분들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속적인 농업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길 당부드린다.” 전했다.


231228 김성남 의원, 농업 발전 정담회 개최 (1).jpg 231228 김성남 의원, 농업 발전 정담회 개최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