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김인순의원,화성상공회의소에서 1노1사운동 MOU체결

등록일 : 2019-03-25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423

김인순 경기도의원(화성1)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

 

  대한노인회 화성시지회(회장 정일섭)와 화성상공회의소(회장 박성권) 지난 320일 화성상공회의소에서 ‘11사 운동’ MOU를 체결하였다.

 

  ‘11사 운동협약서에는 관내 기업과 경로당을 매칭하여 노인의 복지증진과 일자리창출, 경로당의 환경개선과 노인관련 지역행사에 기업이 적극 참여한다는 내용과 더불어 기타 협력이 가능한 사항을 협약된 기업과 경로당이 함께 해나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김인순 도의원은, 지난 선거기간 중에 마을노인들이 모여서 추운겨울과 뜨거운 여름을 나고 식사도 공동으로 해드시는 경로당이 꼭 필요한 시설임에도 불구하고 시에서 지원되는 부식비 등으로 사용할 운영비가 16만으로 턱없이 부족하다는 애로사항을 파악하게 되었고 이후 화성상공회의소 측과 지원 방안 등을 지속적으로 협의하여 왔다.

 

  김인순 도의원은 MOU체결 후 어려운 경제 환경임에도 흔쾌히 사회공헌사업에 뜻을 보태신 화성상공회의소 박성권회장님과 화성시 기업인협회 회원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였다.

 

  대한노인회 정일섭화성지회장 또한 MOU를 체결한 화성상공회의소 측과 화성시노인회의 요청을 귀담아 듣고 화성상공회의소와 MOU 체결을 실현해준 김인순 도의원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표하며, 기업이 일하기 좋은 화성시가 되도록 도와야 청년일자리도 생기고 우리 노인들을 비롯한 지역주민들의 경제에도 도움이 되기에 관내 기업들이 잘 되길 바란다는 덕담과 함께 화성상공회의소 측에도 감사를 전했다.


1노1사운동 협약서.jpg 김인순 의원.jpg 업무협약 체결식 사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