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염종현의원,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참석관련

등록일 : 2017-07-14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367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위원장 : 염종현(더불어민주당, 부천1)] 의원들은 713()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참석했다.

 

  개막식에 참석한 의원들은 김만수 부천시장 및 영화제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가지고, 영화제 초청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성공적인 영화제 개최를 기원하였다.

 

  올해로 21회를 맞이하는 부천국제영화제는 국내 최초의 판타스틱 장르영화 축제로 문을 연 후, 장르영화, B급 영화, 마니아 영화로 분류되는 영화를 꾸준히 소개해 왔으며, 금년에는 사랑, 환상, 모험을 주제로 58개국 289편의 영화제를 출품하여 11일 간 상영할 예정이다.

 

  염종현 위원장은 어느덧 21회를 맞이한 부천영화제는 부천시를 문화의 도시로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행사가 되어왔다,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하였고, “경기도의회에서는 올해에도 장르영화산업 프로젝트 지원에 7억 원을 지원하는 등 영화제 발전을 위해 꾸준히 지원하였으며, 향후에도 부천을 영화의 도시로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며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한편, 이날 영화제에는 염종현 위원장을 비롯하여 송낙영, 정윤경, 곽미숙, 윤태길 의원 등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원회 위원들이 참석하여 영화인들과 함께하며 자리를 빛냈다.

IMG_499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