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6
이용호 의원, 경제노동위원회 부위원장 선출, 업무보고로 후반기 의정활동 전격 개시
등록일 : 2024-07-26
작성자 : 언론팀
조회수 : 285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용호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25일(목)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제376회 임시회 2024년 업무보고에서 사회적 경제 및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의회와 도청 간의 긴밀한 소통과 협업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이용호 의원은 “사회혁신경제국의 사회적경제 4대 비전 정책이 경기도의 지속 가능한 개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는 것에 공감한다”며, “하지만, 아무리 좋은 사업이라도 의회와의 소통이 부족하면 성공하기 어렵다”라고 밝혔다. 나아가, 사회적경제 정책을 추진함에 있어 사회혁신경제국이 의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용호 의원은 “사회적경제 발전을 위해서는 정확한 연구와 실태조사를 정책에 반영하는 것이 필수적이다”라며,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의 자체 수행 연구과제 5건의 결과가 내년도 사업 계획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용호 의원은 경기도 사회적경제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경기도의 모든 사회적경제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의지를 피력했다. 이 의원은 “후반기 의정활동은 도청과 더욱 긴밀히 협력하고 소통하여, 경기도 사회적경제 정책에 도민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내겠다”라며 2024년 업무보고를 마무리했다.
이전글보기
이전글
김용성 의원, '신종 감염병 확산 방지위한 대응역량 고도화 요구돼'
다음글보기
다음글
성기황 의원, 유보통합 추진 현황 점검으로 교육기획위원회 활동 시작
2024-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