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엠블럼 경기도의회

오명근 의원, 38번 국도 접속도로 관련

등록일 : 2020-07-14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128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명근 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4)은 제345회 임시회 건설교통위원회 2차 회의에서 2020년 건설국와 경기도건설본부의 주요업무를 보고 받았다.

오 의원은 평택제천간 고속도로와 38번 국도를 연결하는 도로 공사구간을 언급하며 태평아파트 인근에서 아파트 단지 내에 주차하는 일 때문에 아파트 주민의 민원이 많은데, 미개통도로 부분에 임시라도 주차 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줄 것“38번 국도와 접속부분도 조속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조치할 것을 요청하였다.

 또한 오 의원은 방림천 등 평택 주요 하천 신규 사업의 진척상황에 대하여 지적하며 전체주민을 모시고 설명회를 하는 것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위험할 수 있으니 이장님들만이라도 설명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할 것을 요청하였다.

 이에 대하여 건설국 고강수 하천과장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가급적 서면으로 의견 수렴을 할 예정이고, 이장님들께는 별도로 연락을 취하는 방법으로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답했다.

이밖에도 오 의원은 경기도건설본부에 대한 주요업무보고에서 이화삼계간 도로확포장공사 진척상황에 대해 보고받았다.

 이번 제345회 임시회 건설교통위원회 회의는 새로 구성된 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임기는 2020713일부터 2년간 제10대 후반기를 이끌어가게 된다.

 


200714 오명근 의원, 38번 국도 접속도로 관련.JPG